2024/04/15 21

LG베스트가전, 라이브모아 오퀴즈 정답 4월15일 21시

오퀴즈 정답 ok캐시백에서 진행하는 오퀴즈. 금액이 짭잘한 것도 있는데 1원짜리도 있어서 잘 안하게 되는데 그래도 정답을 남겨볼게요 이번주에는 제발 오!또 1000만 당첨되기를 기대하면서.. 문제 : LG전자XLG트윈스 역대급 콜라보 LG전자 가전 레전드 박용택 선수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 LG트윈스 굿즈+선수 싸인볼 추첨 증정! (영문대문자만 입력) 답 : BEST 문제 : OK캐쉬백 쇼핑탭 내 라이브 모아 보고 적립 영역에서 받을 수 있는 최대 포인트는 P 입니다. 답 : 2 OK캐시백 포인트 사용하는 법1. 현금 전환 : 5만원 이상 가능 2. 오사라마켓 - 타임딜로 최대 30% 적립도 받을 수 있고 이곳에서 포인트로 꼭 필요한 마스크를 사면 꽤 좋더라고요. 3. 포인트로 결..

퀴즈/오퀴즈 2024.04.15

캐시닥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4월15일 20시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캐시닥 문제 매일 포인트 주는 병원후기앱 캐시닥에는 전국의 미용/피부/성형외과의 시술 최저가를 확인할 수 있는 '병원이벤트' 서비스가 있어요. 보톡스나 필러 등 평소 관심있던 시술 상담을 받으면 0000 포인트를 무조건 받아요.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병원이벤트' 메뉴를 눌러 확인해보세요!) 답 : 5000 매일 포인트 주는 돈버는앱 캐시닥에서 '캐시로또'를 모으면 자동으로 로또 추첨번호를 받아요. 로또번호는 홈화면 아래에서 0000를 누를때마다 지정돼요. 빈..

오휘, 로보락 오퀴즈 정답 4월15일 20시

오퀴즈 정답 ok캐시백에서 진행하는 오퀴즈. 금액이 짭잘한 것도 있는데 1원짜리도 있어서 잘 안하게 되는데 그래도 정답을 남겨볼게요 이번주에는 제발 오!또 1000만 당첨되기를 기대하면서.. 문제 : 4/15 오후 20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피부의 톤/결/빛 3중 개선으로 내 피부의 '토닝 포인트'를 만들어주는 오휘의 베스트 라인은 ㅁ ㄹ ㅋ 토닝 라인이다. 답 : 미라클 문제 : 역대급 성능으로 돌아온 로보락 S8 MaxV Ultra 알림받고 구매하면 아이패드의 행운이! 4/18(목) 오전 10시, CJ온스타일 ㄹ ㅇ ㅂ ㅅ ! 답 : 라이브쇼 OK캐시백 포인트 사용하는 법1. 현금 전환 : 5만원 이상 가능 2. 오사라마켓 - 타임딜로 최대 ..

퀴즈/오퀴즈 2024.04.15

오라방 오퀴즈 정답 4월15일 19시30분

오퀴즈 정답 ok캐시백에서 진행하는 오퀴즈. 금액이 짭잘한 것도 있는데 1원짜리도 있어서 잘 안하게 되는데 그래도 정답을 남겨볼게요 이번주에는 제발 오!또 1000만 당첨되기를 기대하면서.. 문제 : 오!라방 방송 알림 신청 하셨죠? (오!라방 > 상단 > 알림설정ON) 방송 알림을 받고 방송 초반 접속시 선착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단 초만 라이브를 시청해도 기본 2P가 적립됩니다. (숫자만 입력) 답 : 10 OK캐시백 포인트 사용하는 법1. 현금 전환 : 5만원 이상 가능 2. 오사라마켓 - 타임딜로 최대 30% 적립도 받을 수 있고 이곳에서 포인트로 꼭 필요한 마스크를 사면 꽤 좋더라고요. 3. 포인트로 결제 -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곳이 버거킹, 뜨레쥬르, 파리바게뜨..

퀴즈/오퀴즈 2024.04.15

롯데온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4월15일 19시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롯데온 문제 갈색병으로 유명한 에스티 로더 노화개선 효과로 유명한 안티에이징 세럼과, OO 피부 비결인 에너지 세럼까지! 롯데온 '에스티 로더' 라이브 혜택! - 라이브 단 하루 12% 중복쿠폰 - 2세트 이상 구매 시 카드할인 10% - 구매고객 전원) 소프트 클린 스킨 증정 - 5천원 L포인트 적립까지! (ㄷㅇ) 답 : 동안 캐시워크 캐시 사용가능한 곳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 이디야,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탐앤탐스..

락토핏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4월15일 19시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락토핏 문제 락토핏 온가족 캠핑장 2차 모집이 오픈되었습니다! 1차 모집 때 참여했어도 괜찮아요. 2차에서 또 참여할 수 있거든요! OOOOOO 회원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박 2일 글램핑 숙박권에 신청만 해도 OOOOOO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답 : 종근당건강몰 캐시워크 캐시 사용가능한 곳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 이디야,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

사평 드라이 짜장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용돈퀴즈 정답 4월15일 18시10분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사평 드라이 짜장 문제 냉장고에 꼭 쟁여둬야 하는 사평 드라이짜장! 사평 드라이 짜장은 기름과 설탕 양을 줄인 대신, 양파와 양배추로 건강한 감칠맛을 더했는데요. 건면과 특히 잘 어울려서, 이번에는 라이브 구매 사은품으로 꼬들꼬들 OOO을 증정합니다. 여기서 OOO는 무엇일까요? 방송 중 활발하게 소통해주시는 분들께 맛있는 키마카레 매콤한 맛을 선물로 드려요! 답 : 도삭면 캐시워크 캐시 사용가능한 곳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 이디야,..

제로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4월15일 18시, 21시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제로딜 문제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캐시딜" 타임특가에서 1+1 지애후 시카 톤업/모이스처 선크림 2종(교차 선택 가능)이 역대급 할인 6,900원+무료배송에 진행됩니다. 샤이닝 프로텍터 선크림은 000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백탁현상이 없으며, 톤업 시카 썬로션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저자극의 제품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글자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ㄹㅇ) 답 : 알로에 3시간 동안 진행되는 "제로딜" 타임특가에서 "퓨라온 클린업 피톤치드 7종효소 세탁세제 2.5L x ..

LG그램 오퀴즈 정답 4월15일 18시

오퀴즈 정답 ok캐시백에서 진행하는 오퀴즈. 금액이 짭잘한 것도 있는데 1원짜리도 있어서 잘 안하게 되는데 그래도 정답을 남겨볼게요 이번주에는 제발 오!또 1000만 당첨되기를 기대하면서.. 문제 : 라이브 LG그램 Change-up 페스티벌! 작고 가볍지만 강한 LG그램&모니터 라이브 특가 푸짐한 구매 이벤트까지! (영문대문자만 입력) 답 : G OK캐시백 포인트 사용하는 법1. 현금 전환 : 5만원 이상 가능 2. 오사라마켓 - 타임딜로 최대 30% 적립도 받을 수 있고 이곳에서 포인트로 꼭 필요한 마스크를 사면 꽤 좋더라고요. 3. 포인트로 결제 -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곳이 버거킹, 뜨레쥬르, 파리바게뜨 정도일 것 입니다. - 아웃백이나 TGI에서 사용가능한데 그정도 모으려면 ..

퀴즈/오퀴즈 2024.04.15

신한마이카 캐시워크 타임스프레드 캐시닥 돈버는퀴즈 정답 4월15일 17시30분, 18시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신한마이카 문제 4월 신한 슈퍼SOL 앱 설치 및 신규 가입 완료한 OOOO 개인 회원 모두에게 5000P를 100% 드려요 (온라인 회원 포함, 응모 필수) OO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ㅅㅎㅋㄷ) 답 : 신한카드 4월 신규가입 이벤트 혜택을 받으시려면 반드시! 행사 기간 내 하단의 [이벤트 OO하러 가기]를 통해 OO하셔야 혜택이 제공 됩니다. OO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ㅁ) 답 : 응모 신한 슈퍼SOL 가입 시 권유 직원란에 [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