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투자/이벤트

[이벤트] ㅎㅎ마트 기획전 - 최고 72%할인

말 많은 개발자 2020. 9. 11. 14:42

ㅎㅎ마트

소상공인의 온라인 진출을 위한  'ㅎㅎ마트' 유튜브 채널

채널 주소 : www.youtube.com/channel/UCwbuw8ACELR4pj-wsaN3EfA/featured

 

ᄒᄒ마트

소상공인의,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에 의한 대국민프로젝트! ㅎㅎ마트에서 펼쳐지는 하하 x 강재준 x 지조의 좌충우돌 소상공인 제품 판매기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7시에 확��

www.youtube.com

하하, 강재준, 지조가 출연해서 소상공인 제품을 소개해 주는 내용인데요

전체 12편이 있다고 하는데 현재 EP06까지 방송되었답니다. 

저 같은 경우 이런 기획 방송이 보여주기 식이라고 해도 꽤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코로나로 인해 다들 어려운데 그중에 특히 자영업자는 더 힘들답니다.

예를 들어 식당 같은 경우 두세 달만 손님이 안 오면 그 식당은 엄청 힘들어집니다.

특히 6달 정도 손님이 없으면 망하기 직전까지 간다고 생각하시면 되고요.

 

그나마 이런 기획방송이 나오면 저런 사람들도 있구나로 시작해서 의외로 괜찮은 제품이면,

소비자와 생산자가 서로 같이 살아갈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진다고 생각을 합니다.

 

특히 '가치삽시다'라는 쇼핑몰에 입점하는 것으로 

'ㅎㅎ마트'에서 쇼핑몰 광고도 해주고 

광고를 보고 들어온 사람들은 다른 곳보다 싸게 좋은 물건을 살 수 있고,

소상공인, 중고기업들은 물건을 파니 계속 운영할 수 있고,

서로서로 좋은 결과가 오는 것이죠.

 

가치삽시다

가치삽시다 쇼핑몰 주소 : v.dongbanmall.com/

 

가치삽시다

1인 소상공인 미디어 플랫폼 '가치삽시다'는 믿을 수 있는 소상공인 제품과 재능있는 크리에이터의 상생을 위한 공간입니다!

v.dongbanmall.com

이번에 'ㅎㅎ마트'에서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대기업이 아닌 소상공인 제품들이라 그런지

재미있는 물건들도 있고 가격도 좀 싼 편인 것 같습니다.

추석이라고 추석 선물 특별전도 진행 중이네요

프로모션으로 20% 할인이 되는 상품들도 많으니 잘 살펴보시면 괘 괜찮을 것 같네요.

 

예전에 강원도 도지사님께서도 감자를 팔려고 나와서 직접 홍보해주시고,

잘 팔았지만 품질이 안 좋아서 이런저런 안 좋은 말들이 많이 나왔는데,

이 쇼핑몰에서는 그런 불상사 없이 좋은 취지로 시작한 것 

서로서로 좋은 방향으로 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