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돈버는퀴즈

키토선생 버터커피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정답 12월3일 8시

말 많은 개발자 2022. 12. 3. 19:36

캐시워크/캐시닥 돈버는퀴즈


건강이 캐시다.
하루에 최대 100캐시씩 쌓이는 캐시워크.
그나마 돈버는퀴즈로 캐시쌓는데 도움이 되는데 요즘은 꽤 퀴즈가 많이 나오는듯 합니다.
뭐 없을 땐 진짜 없지만요.

퀴즈풀고 캐시도 같이 적립해봐요.

키토선생 버터커피


문제
"아침에 커피 한 팩 마시고 따로 식사 안했는데, 점심까지 배가 고프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이 내용은 당류는 0g, 방탄커피의 영양과 효능을 가득담아 OOOO에 좋은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답 : 미모관리

"한 달째 아침마다 공복에 마시고 있어요. 공복감도 해소해 주면서 간편하게 저탄고지 다이어트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이 내용은 직접 OOO한 콜롬비아 원두와 뉴질랜드 앵커버터, 코코넛 MCT오일을 사용해 방탄커피의 효능과 맛 둘다 잡은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의 후기입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로스팅

식단관리중 커피는 먹고싶지만 아메리카노는 너무 써! 그럴 땐 앵커버터가 들어간 부드러운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나 많아 우유가 정말 일품인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운동량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방탄커피의 핵심은 OOOOO입니다. 그중에서도 'C8,C10,C12'함유량에 따라 좋은 오일과 나쁜 오일로 나뉩니다. 일반 요리용으로 많이 쓰이는 'C12'는 대사처리가 느린 장쇄중성지방과 비슷하기 때문에 방탄커피용으로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코코넛 오일 성분인지 꼭 확인해야합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답 : mct오일 집에서 힘들게 방탄커피 레시피 따라하지말고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드세요♡ 최고의 맛을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를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연구했습니다! 원두 중에서도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OOO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브라질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는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 합니다. "OOO OO을 고민하고 있다면 진짜 필수of필수!" 맨날 굶고 맛없는 식사만 하기보다는 탄수화물과 당류를 줄인 방탄커피를 아침 또는 점심 대신 한 잔하면 배고픔을 잊을 수 있습니다. OOO OO은 무엇일까요?

답 : 간헐적단식



간헐적 단식 고민중이라면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추천드립니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OOOO OOO을 가진 의사가 9개월동안 레시피를 연구해 개발되어 당류가 전혀 들어있지 않은 담백한 프리미엄 방탄커피입니다. 의사가 개발해 건강과 맛의 균형이 잘 잡힌 닥터 바리스타 방탄커피로 건강한 원두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OOOOOOO는 무엇일까요?

답 : 바리스타자격증
찐후기가 증명하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다이어트 때문에 샀는데 그 용도인지 모를정도로 맛있어요!!!"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해서 만들었습니다. 닥터바리스타만의 담백, 고소한 원두의 풍미를 느껴보세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아라비카 맛과 향이 풍부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한 블렌딩 원두와 앵커버터, MCT오일을 사용해 방탄커피의 효능은 지키면서도 OO OOO OO를 살려 맛있게 드실 수 있는 프리미엄 버터커피입니다. OO OOO OO는 무엇일까요? 답 : 원두특유의풍미 맛과 영양 모두 잡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 OOOO의 풀을 머금은 앵커버터가 12.5g으로 듬뿍 들어 있어 몸에 착한 지방의 고소한 맛을 느끼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답 : 청정지역

바리스타 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직접 레시피를 연구한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원두 중에서도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OOO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브라질 의사가 만든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는 12.5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소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뉴질랜드의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OO OO OO을 만들었습니다. OOOOOO은 무엇일까요? 답 : 몸에착한지방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OO 카프릴산 MCT오일을 사용합니다. 이는 별다른 과정을 거치지 않고 바로 간에서 원료로 사용되는 가장 효과적인 MCT오일로, 그만큼 포만감이 높아 식사 대용으로 가능한데요. OO은 무엇일까요? (힌트: 영어 +숫자) 답 : c8 지금까지 방탄커피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는 많았지만 맛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습니다.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OOO 잡아보세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식습관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 하는 닥터바리스타!
"OOO OO을 고민하고 있다면 진짜 필수 of 필수 입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설탕 0g이지만 뉴질랜드 앵커버터와 MCT오일이 들어있습니다. 포만감이 높아 아침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답 : 간헐적단식 방탄커피의 핵심은 잊지 않은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가장 효과적인 OOOOO을 사용하였습니다. 에너지 대사가 느린 C12를 제외한 C8 66.4%/ C10 32.3%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영어+한글) 답 : mct오일 방탄커피의 맛을 충분히 즐기는 방법!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 MCT오일, 콜롬비아&브라질 블렌딩 커피가 잘 섞여야 더 OO OO가 느껴집니다. 최고의 맛과 영양을 위해선 충분히 흔들어 먹어야 하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깊은풍미
의사가 연구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원두를 선택했습니다.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OO를 직접 로스팅& 블랜딩 해서 만들었는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아라비카원두 방탄커피와 찰떡궁합 원두를 사용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낮은 산미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OOO을 가진 원두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바디감 닥터바리스타가 맛있는 이유! 닥터바리스타는 청정 뉴질랜드 앵커버터를 OO.Og만큼 넣었는데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에서 자유롭게 방목해 키운 소들에게서 짜낸 일품 우유로 만든 버터에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125 닥터바리스타는 왜 다른 방탄커피와 맛과 영양이 다를까요? 닥터바리스타는 OOOOOOO을 가진 의사가 9개월 동안 레시피를 연구해 개발되었는데요. 원두의 풍미, 한국 사람들의 입맛,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 모두를 생각했습니다. OOOOOOO(7자)은 무엇일까요? 답 : 바리스타자격증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와 함께 신선하게 먹자! 닥터바리스타는 하루 종일 열었다 닫았다 해도 신선함을 지켜주는 테트라팩을 사용했어요. 닥터바리스타 테트라팩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 주는 듬직한 OOO OOO랍니다. OO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친환경포장재 바리스타자격증을 가진 의사가 연구한 "닥터바리스타" 시중 방탄커피들을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연구한 지 9개월 째, 바리스타가 직접 OOO한 방탄커피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잡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핸들링 한 번 열면 먼지가 들어갈까 봐 혹은 상할까 봐 걱정할 필요 없는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OOOO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 주는 듬직한 친환경 포장재입니다.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해 부피도 줄이며 커피도 지키고 지구도 지킬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테트라팩 원두의 풍미가 담긴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OO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는데요. OO는 무엇일까요? 답 : 산미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OOOO가 듬뿍 들어간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 운동량과 오메가3가 특히 많은 뉴질랜드의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앵거버터 100% 뉴질랜드산 앵커버터가 12.5g이나 들어간 닥터바리스타!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 3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를 가득 넣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운동량 방탄커피용으로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 C8 카프릴산은 OOOOO 성분 중 곧바로 에너지 활용이 빨라 가장 효과적인 MCT 오일인데요, 닥터바리스타는 C8 66.4% / C10 32.3%의 MCT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답 : 코코넛오일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들로만 만들었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 해서 만들었는데요, OOOO은 무엇일까요? 답 : 아라비카 닥터바리스타가 건강한 이유, 지금 알려드립니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 OOOO의 풀을 머금은 앵커버터가 12.5g으로 듬뿍 들어 있어 몸에 착한 지방의 고소한 맛을 느끼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답 : 청정지역

키토선생 MD들이 이야기하는 닥터바리스타!
"친환경까지 생각한 테트라팩! 열고 닫아도 OOO이 유지되는 신기방기 포장재, 지구에도 착한 일 하는 기분이에요." 닥터바리스타는 커피는 물론 지구도 지킬 수 있는 친환경 테트라팩을 사용하였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신선함 100% 뉴질랜드 앵커버터 사용한 "닥터바리스타" 뉴질랜드의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운동량이 많고 OOOO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일품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힌트:한글+숫자)
답 : 오메가3 지금까지 방탄커피의 효능에 대한 얘기는 많았지만 맛에 대한 얘기는 없었다!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은 닥터바리스타. 이제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OOO 잡아보세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식습관 방탄커피의 핵심을 놓치지 않은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가장 효과적인 OOOOO을 사용하였습니다. 에너지 대사가 느린 C12를 제외한 C8 66.4%/ C10 32.3%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영어+한글)

답 : mct오일 지금까지 방탄커피의 효능에 대한 이야기는 많았지만 맛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OO를 직접 로스팅& 블랜딩 해서 만들었는데요, OOOOOO(6자)는 무엇일까요?

답 : 아라비카원두 설탕 0g, 포만감 100%! 고소한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 듬뿍 들어있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 건강한 소에게서 OO OO OO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서 만든 몸에 착한 지방으로 식단관리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OOOOOO(6자)는 무엇일까요? 답 : 손수짜낸우유

🌿커피를 위해, 지구를 위해, 당신을 위해! 닥터 바리스타는 가격은 비싸지만 글로벌 특허기술인 테트라팩을 선택했는데요, 테트라팩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 주는 듬직한 OOO OOO거든요! OOOOOO(6자)은 무엇일까요? 답 : 친환경포장재 뉴질랜드 일품 우유로 만든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간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청정 뉴질랜드 앵커버터를 OO.Og만큼 넣었는데요, 앵커버터는 뉴질랜드에서 자유롭게 방목해 키운 소들에게서 짜낸 일품 우유로 만든 버터에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125

전문바리스타가 선택한 원두로 만든 방탄커피! 방탄커피는 낮은 산미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OOO을 가진 원두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전 세계 원두중에서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바디감

맛과 건강 모두 챙긴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는 12.5g의 앵커버터가 듬뿍 들어가 있는데요. 소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뉴질랜드의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 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만들어진 OO OO OO이랍니다. OOOOOO(6자)은 무엇일까요? 답 : 몸에착한지방 가장 완벽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OO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 만들어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데요. OO는 무엇일까요?

답 : 산미

방탄커피 살 때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 확인하세요! C8 카프릴산은 OOOOO 성분 중 곧바로 에너지 활용이 빨라 가장 효과적인 MCT 오일인데요, 닥터바리스타는 C8 66.4% / C10 32.3%의 MCT 오일을 사용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답 : 코코넛오일

한 번 열면 먼지가 들어갈까 봐 혹은 상할까 봐 걱정할 필요 없는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OOOO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 주는 듬직한 친환경 포장재입니다.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해 부피도 줄이며 커피도 지키고 지구도 지킬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테트라팩 몸에 착한 지방으로 오메가3까지 챙긴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를 가득 넣었는데요.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하다 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OOO는 무엇일까요? 답 : 운동량

맛과 건강 모두 잡았다! 원두의 풍미가 담기고 한국사람들의 입맛에 맞추면서도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은 닥터바리스타. 이제 닥터바리스타로 건강한 OOO 잡아보세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식습관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최고급 원두를 로스팅&블랜딩하여 탄생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전 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들과 시중의 방탄커피를 OO OO하고 레시피를 연구해 직접 핸들링한 방탄커피를 출시했습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 답 : 직접시음 하루종일 신선한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 글로벌 특허기술로 비싼 가격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지만, 당신의 건강과 지구를 위해 닥터바리스타는 테트라팩으로 제조합니다. 이는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주는 듬직한 OOO OOO인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친환경포장재

전문 바리스타가 선택한 풍부한 원두의 바디감을 가진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 산미와 바디감이 가장 방탄커피와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OOOO OO를 직접 로스팅&블랜딩을 해서 만들었는데요. OO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아라비카원두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100% 뉴질랜드 앵커버터 사용!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을 하다 보니 운동량이 많고 OOOO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힌트:한글+숫자) 답 : 오메가3

닥터바리스타 고객 찐 리뷰!
"간헐적 단식이라지만 16시간 공복이 쉽지 않았는데 방탄커피 덕분에 OOO이 채워지니 간헐적 단식이 쉬워졌어요!" 설탕 0g으로 탄수화물은 줄이고 건강한 지방으로 채워 포만감이 높은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OOO은 무엇일까요?

답 : 공복감 맛과 향이 풍부한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낮은 산미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OOO을 가진 원두와 무척 잘 어울립니다.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브라질의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어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바디감 건강한 재료를 가득 넣어 만든 방탄커피!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OOOO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앵커버터

방탄커피는 이렇게 먹어야 더 맛있다!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뉴질랜드산 앵커버터, MCT오일, 콜롬비아&브라질 블렌딩 커피가 잘 섞여야 더 OO OO가 느껴집니다. 최고의 맛과 영양을 위해선 충분히 흔들어 먹어야 하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깊은풍미

방탄커피의 맛과 효능 모두 잡았다! 전세계 각국의 방탄커피들과 시중의 방탄커피들을 직접 시음하고 레시피를 연구한 지 9개월 째, 드디어 바리스타가 직접 OOO한 방탄커피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닥터바리스타는 좋은 영양과 방탄커피의 효과는 그대로 담았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힌트:ㅎㄷㄹ)

답 : 핸들링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에너지 활용이 빠른 C8 카프릴산의 가장 효과적인 OOOOO을 사용하였습니다. 에너지 대사가 느린 C12를 제외한 C8 66.4%/ C10 32.3%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OOOOO은 무엇일까요? (힌트:영어+한글) 답 : mct오일

커피도, 지구도 깨끗하게 만드는 닥터바리스타! 닥터바리스타 OOOO은 한 번 열어도 신선하게 커피를 보호해 주는 듬직한 친환경 포장재입니다. 종이로 재활용도 가능해 부피도 줄이며 커피도 지키고 지구도 지킬 수 있는데요. OOOO는 무엇일까요? 답 : 테트라팩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는 낮은 산미와 풍부하고 부드러운 바디감을 가진 원두를 사용했어요! 닥터바리스타는 전 세계 원두 중에서 산미와 바디감이 방탄커피와 가장 잘 어울리는 콜롬비아와 OOO의 아라비카 원두를 직접 로스팅&블랜딩해서 만들었습니다. OOO은 무엇일까요?

답 : 브라질

닥터바리스타 고객 찐 리뷰! "방탄커피 덕분에 공복감이 채워지니 OOO OO이 쉬워졌어요!"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설탕 0g이지만 뉴질랜드 앵커버터와 MCT오일이 듬뿍 들어있어 포만감이 높아 식사대용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OOOOO은 무엇일까요?

답 : 간헐적단식

닥터바리스타 버터커피는 100% 뉴질랜드 앵커버터 사용!

뉴질랜드 소들은 평생 자유롭게 방목을 하다 보니 OOO이 많고 오메가3가 특히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OOO은 무엇일까요?

답 : 운동량

캐시워크 캐시 사용가능한 곳

카페/베이커리
-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뚜레쥬르, 크리스피크림, 이디야, 스무디킹, 투썸플레이스, 엔젤리너스, 탐앤탐스, 요거프레소, 메가커피
외식
- 써브웨이, BHC, 버거킹, 죠스떡복이, 도미노피자, 롯데리아, 미스터피자, 컬투치킨, 명랑핫도그, 플애크서울, 홍루이젠
편의점
- GS25, CU
뷰티
- 롭스, 아리따움, 에뛰드, 더풋샵
문화생활
- 메가박스, 레진코믹스, 투믹스
기타
- 온라인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