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투자/앱테크

[앱테크]네이버페이로 편의점 결제 - 적립받고 포인트 뽑기 후기

말 많은 개발자 2020. 11. 8. 13:56

네이버 페이

보통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사용했던 네이버 페이가 오프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졌네요.

 

1. 매장에서 첫 결제하고 적립

 

 

이번 이벤트로 오프라인으로 매장에서 네이퍼 페이로 첫 결제 시 페이백을 해준다고 하네요.

기간 : 11월 1일 ~ 12월 31일까지 

 

결제방법

기본적으로 네이버앱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페이가 가능한 매장을 찾아야 하는데요.

CU, GS25, 7일레븐의 편의점은 기본적으로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네이버 앱에서 결제하기.

네이버 앱에서 pay로 가시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 아래에 결제하기가 있어요.

그것을 클릭하면 바코드가 나오는데 결제시에 저것을 보여주면 됩니다.

 

 

단순하게 앱켜고 네이버 페이 포인트가 있으면 바로 결제가 되더라고요.

CU : 2천원 이상 첫 결제 시 1천원 페이백.

GS25 : 1천원 이상 첫 결제 시 1천원 페이백.

세븐일레븐 : 2천원 이상 첫 결제시 1천원 페이백.

이마트24 : 2천원 이상 첫 결제 시 1천원 페이백.

미니스톱 : 2천원 이상 첫 결제 시 1천원 페이백.

이디야 : 2천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원 페이백.

라라블라 :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원 페이백.

GS the fresh :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원 페이백

GS칼텍스 : 3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천원 페이백.(일부 주유소에서는 네이버페이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2. 포인트 뽑기 

 

 

오프라인에서 결제하면 포인트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뽑기를 하기 전 0원

 

 

결제를 하면 위에 이미지처럼 자기 서랍에 1이라는 것이 뜹니다. 

 

 

내역을 보시면 어디에서 얼마가 결제되었다고 나와요. 저 같은 경우에는 GS25에서 구매한 내역이 떴습니다.

 

 

내역을 보시면 포인트 뽑기 하러가기라고 있는데 위 내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네이버 통장이 있어서 2배를 적립해주네요.

이번 달 29번의 기회가 있다는 것으로 보아 한 달에 총 30번 가능한 것 같습니다.

 

카카오 페이 알이랑 비슷한것 같아요.